2012년 7월 26일 목요일

뷰티멘토 김정민, 아이디병원 새얼굴 되다 "올바른 성형문화 알릴 것"



[전부경 기자] 최근 10~30대 여성들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탤런트 김정민이 얼굴뼈전문 아이디병원의 모델이 됐다.

8월부터 아이디병원의 새 얼굴로 활동할 김정민은 7월20일 있었던 촬영현장에서 젊은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김정민을 모델로 발탁한 얼굴뼈전문 아이디병원 박상훈 병원장은 “연예인들이 성형 모델이 된다는 것은 예전에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었지만, 최근에는 성형이 대중화 되면서 의류나 화장품처럼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하나의 요소로 여기는 경향이 많아졌다”며 “20대를 대변하는 김정민 씨의 예쁜 얼굴형과 건강한 이미지가 병원의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져 모델로 선택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실제로 지금까지의 성형 모델은 병원에서 직접 수술을 받은 환자가 수술 전, 후 모습을 공개하며 모델로 나서는 경우가 많았다. 성형이 일반인들 사이에서 대중화되고 연예인들의 당당한 성형 고백이 연일 매스컴을 장식하고 있지만, 연예인이 직접 성형외과의 모델이 된 것은 전무후무한 일이다.

아이디병원의 모델로 활동할 김정민은 갸름한 얼굴형과 날렵한 V라인을 장점으로 가지고 있으며, 한창 외모에 관심이 많은 20대들의 뷰티멘토로서 올바른 성형문화에 대해 알릴 예정이다.

한편 김정민은 현재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유진과 함께 차세대 MC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최근 MBC 주얼리 하우스와 tvN 롤러코스터에서 활동 중이다. (사진제공: 아이디병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