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이동오기자]
여러 가지 과일 중 파파야, 바나나, 사과, 배, 자몽, 앵두 등이 가슴 발육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먼저 파파야는 파파인이라는 효소가 유선조직을 증식시켜 가슴 처짐 현상을 예방한다. 바나나는 세포 신진대사 증진으로 가슴 발달에 도움을 주며 사과 또한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함유하고 있어 가슴 발육에 이롭다.
배는 유선조직의 탄력을 향상시키며, 자몽과 앵두는 유방 발육을 촉진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빠른 시일 내에 가슴이 커지길 바라는 여성이라면 가슴 확대술을 생각해 볼 수 있다. 최근 가슴 확대술이 발전하면서 내시경을 이용한 물방울 성형술이 가슴이 빈약한 여성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엠브이피성형외과 현경배 원장은 “내시경 물방울 가슴 성형술은 가슴에 가장 이상적인 모양인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삽입해 원하는 크기와 모양을 만드는 성형술”이라고 전했다.
물방울 가슴 성형술은 자연스러운 모양과 활동할 때 별다른 불편함이 없으며 수술 후 마사지를 따로 받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또 보형물과 유방 내 공간의 형태에 뜨는 부분이 적기 때문에 보형물의 위치 변형 등의 부작용이 적다.
현경배 원장은 “물방울 가슴 성형술을 시행할 때 내시경을 이용하기 때문에 시야확보가 넓고 정밀한 수술이 가능해 출혈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구형구축, 신경손상방지 등의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고 전했다.
[머니투데이 핫뉴스]
☞
☞
☞
☞
☞
이동오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