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외국인 여성의 화장 차이, 의상 차이로 인한 얼굴과 몸매 변화를 담은 영상이 인기다./해당 영상 캡처 |
[스포츠서울닷컴 | 문다영 기자] 성형한 여성만이 비포(Before)와 애프터(After)가 존재하지는 않는다. 여성은 화장과 옷만으로도 180도 다른 이미지를 만들어내기 때문. 해외에서 한 여성의 화장과 옷을 이용한 '3단 변신'이 화제다.
최근 해외 온라인 사이트에는 동영상 유투브에 등장한 한 여성의 영상이 인기다. '비키니를 입었을 때와 스포츠 브라를 입었을 때의 현저한 차이'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한 여성이 옷과 화장에 따라 얼마나 달라지는지 보여주고 있다.
영상 속 금발 여성은 긴 머리를 풀어 내리고 검은색 민소매 셔츠를 입고 있다. 눈화장이 다소 짙지만 적당한 정도다. 하지만 다음 장면에서 화장을 지우고 머리를 올린 채 스포츠 웨어를 입고 있는 여성은 방금 전과 동일한 인물인가 싶을 정도로 다른 모습이다. 화장기가 전혀 없는 얼굴도 예쁘지만 지적이면서도 섹시했던 이전 분위기와 달리 보이시한 느낌이다.
이 여성은 또 한번 변신한다. 꾸미는 법이라고는 전혀 모르는 것 같은 스포츠 우먼에서 다시 한번 섹시녀로 변신한 것이다. 특히 볼륨감에서도 차이가 현저하다. 스포츠웨어를 입었을 때는 느낄 수 없던 볼륨감이 비키니를 입자 확연히 드러난다. 화장 역시 글로시하고 색조가 더해져 섹시미를 부각시키고 있다.
이에 대해 해외 네티즌들은 "어메이징이라는 말밖에 안나온다", "이건 마법인데", "정말 완벽한 변신이네", "아바타 수준이다", "여자는 정말 미지의 생물이야", "남자도 간단하게 변신하는 법 어디 없나"라는 등 감탄했다.
온라인이슈팀
[인기기사]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스포츠서울닷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