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24일 월요일

아이유, 8천관객 열광 속 전국투어 마무리…"한층 성장한 기회"



[티브이데일리 김진경 기자] 가수 아이유가 앵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아이유는 지난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에서 단독콘서트 ‘REAL FANTASY 2012’의 앵콜 콘서트를 개최했다.



총 8천 관객을 동원한 번 앵콜 콘서트에서 아이유는 새로워진 레퍼토리와 한층 화려해지고 웅장해진 무대로 팬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물했다.



첫 곡인 ‘잔혹동화’를 시작으로 ‘너랑 나’, ‘Everything’s alight’, ‘잠자는 숲 속의 왕자’ 등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콘서트를 시작한 아이유는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미공개 자작곡인 ‘싫은 날’ 등 어쿠스틱 무대를 선보이며 가을 밤을 감미롭게 적셨다.



앞서 진행된 전국투어와 달리 앵콜 콘서트를 야외무대에서는 둘출무대와 원형무대, 리프트 등이 설치되며 아이유는 팬들과 조금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허각, 존박, 타이거JK, 용감한 녀석들, 윤현상 등 화려한 게스트들이 출연해 공연의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전국투어 대장정을 마친 아이유는 “콘서트를 시작했을 때에는 투어를 잘 끝마칠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많은 팬여러분들께서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무사히 끝날 수 있었던 것 같다, “가수로서 한걸음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였다. 앞으로 더욱 좋은 음악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전국투어를 성황리게 마친 아이유는 당분간 휴식기간을 가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주요기사]
▶ '나얼도 사람이다'…나얼이 직접 밝힌 진짜 모습ㆍ진짜 이유 [인터뷰]

▶ '믿고 보는' 류승룡, 코믹부터 사극까지 800만 홀린 힘

▶ '나는가수다2' 9월 고별가수전, 정엽 탈락-시나위 1위 '반전'

▶ 구은영 착시의상, 속이 비치는 파격 원피스 '민망해'

▶ 선예 결혼설 해명, "가장 적합한 때 꼭 알리겠다" 적극 부인

▶ '메이퀸' 김규철, 한지혜에 무릎꿇고 고해성사 '엇나간 부성애'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