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스타일M 성예라기자]
[좀 더 짧고 스키니한 원피스와 하이웨스트 & 호피패턴 스커트]
KBS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의 섹시한 악역 강민경이 '잇걸'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완벽한 팔등신 명품몸매와 연기력은 그가 가수라는 사실을 잊게 만들 정도다.
강민경은 극중 배역인 비서에 걸맞는 완벽한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평범한 정장이 아닌 쭉빠진 몸매를 강조하는 강민경표 '섹시 오피스룩'을 정리해봤다.
◇원피스는 좀 더 짧고 스키니하게
강민경은 드라마에서 강렬한 레드컬러에 비대칭 원 슬리브가 돋보이는 섹시한 원피스를 입었다. 이 원피스의 스커트 부분에 그는 자연스러운 드레이핑을 주어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을 완성했다.
크로스 스커트 디자인의 와인빛 원피스 또한 보는 이들을 아슬아슬하게 만들 정도로 강민경의 육감적인 몸매를 돋보이게 만들었다. 평범해 보이는 블랙 민소매 원피스이지만 등 부분이 시스루로 처리된 원피스를 착용해 한층 우아한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스커트는 허리가 잘록한 하이웨스트로
강민경은 깔끔한 정장 스커트와 블라우스를 주로 코디했다. 그 와중에 강민경은 자신의 개성을 살려 밝은 비비드 컬러의 상의와 하이웨스트 스커트를 착용해 페미닌한 라인을 살린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주로 하이웨스트 롱스커트를 선택한 강민경은 좀 더 다리를 길어보이게 표현해 그의 뛰어난 각선미를 부각시켰다. 화려한 컬러 상의에는 차분한 검정색이나 흰색 스커트를, 무난한 컬러 상의에는 화려한 비즈장식 하의를 매치했다.
◇미녀는 톡톡 튀는 호피무늬를 좋아해
강민경표 스커트로 '호피무늬 스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호피무늬는 자칫 코디를 가볍게 만들 수 있지만 강민경은 한층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연출했다. 특히 강민경은 화려한 비즈 장식이 달린 블라우스와 핫 핑크 컬러 블라우스, 러플이 달린 남색 블라우스로 매치한 화려한 코디를 선택했다. 여기에 강렬한 레드계열 립스틱을 발라 도도한 느낌을 한층 강화했다.
[관련 키워드] ||||
[머니투데이 핫뉴스]
☞
☞
☞
☞
☞
스타일M 성예라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