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2일 수요일

도둑들 레벨별 유형, 칼 들고 협박하는 건 초보? “프로는 역시 달라!”



[김보희 기자] 도둑들 레벨별 유형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도둑들 레벨별 유형’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도둑들을 초보, 중수, 프로, 전문가 4단계로 나눠 그 특징을 그림으로 간략하게 설명했다. 특히 초보와 중수는 칼과 총으로 사람들을 위협하고 있는 반면 프로와 전문가는 말로서 사람들을 현혹해 눈길을 끌었다.

그림을 자세히 살펴보면 도둑 초보와 중수는 금품을 요구하는 진짜 도둑이었다. 이어 프로는 ‘이번에 절 뽑아주신다면 저는..’이라는 문구로 정치인임을 짐작케 했다. 또한 전문가는 ‘자, 형제, 자매 분들 모두 손잡고 기도합시다’라고 적어 종교인을 풍자했다.

도둑들 레벨별 유형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고 도둑들은 종교? 그림이 독설이네”, “진짜 도둑들은 총,칼 안 들고 입으로 하는 것”, “도둑들 레벨별 유형 반전이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중서부 ‘호우특보’ 발효… 돌풍·천둥·번개 30mm이상 강한 비
▶ 실제로 있는 집, 조각내서 퍼즐맞추기 하는거야? "건축가 상상력 甲"
▶ 시골에서 올라온 개, 꿈을 찾아 도시로 상경? ‘보자기 깨알 아이템~’
▶ 애인 만드는 춤, 커플 성사율 100%? "근거 없지만 일단 해보는 걸로~"
▶ 여자들의 얼굴 변화, 실물+신분증+개인 홈페이지 ‘야누스가 여기있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