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2일 수요일

"마법소녀들?" 女 아이돌, 눈화장만으로 180도 변신


온라인 커뮤니티에 등장한 여 아이돌 눈화장 전후 비교사진이 화제다./애프터스쿨 티저 화보, 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각 스타 SNS, 온라인 커뮤니티, 스포츠서울닷컴DB

[스포츠서울닷컴 | 문다영 기자] 여자 스타들에게 눈화장은 얼마나 중요한 것일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눈 화장 안하면 큰일나는 아이돌들 모음'이라는 제목으로 다양한 걸그룹 멤버들 사진이 올라왔다. 이 사진들은 화장 전과 후를 비교한 것이다. 아이라인 전후 차이로 유명한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부터 시작해 다양한 스타들의 얼굴이 눈길을 끌었다.

우선 애프터스쿨 나나는 화장 전후 분위기 자체가 달라진다. 특히 작은 눈은 메이크업 후 깊고 섹시한 눈매로 바뀌며 이에 따라 분위기도 180도 달라졌다.

가인과 더불어 '아이라인의 중요성'을 느끼게 하는 티아라 지연도 리스트에 올라왔다. 지연은 포스트 김태희라 불릴 만큼 예쁜 미모를 자랑하지만 눈화장을 지운 수수한 얼굴은 이미지가 꽤 다르다.

애프터스쿨 리지는 민낯일 때 귀여운 얼굴이 더 또렷하게 드러난다. 이미 귀여운 이미지로 대중에 어필한 그는 화장을 하지 않았을 때 "순수한 소녀같다"는 평을 받았다. 미쓰에이 민도 화장을 하지 않으면 무대 위 카리스마 대신 말괄량이 어린 소녀의 모습이 드러난다. 그런가 하면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는 화장을 하지 않은 얼굴이 아파보일 정도다.

네티즌들은 "이렇게 비교해놓으니 장난 아니다", "정말 팬더 그 자체네요", "와 리지는 민낯도 화장한 것도 다 귀엽네", "나나 민낯 정일우인 줄 알았어요. 죄송", "개인적으로 민은 화장 하지 않은 게 더 어려보이고 좋은 것 같다", "다들 나름의 매력이 있는 듯", "아이돌이 되려면 마법을 부릴 줄 알아야 해요"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인기기사]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스포츠서울닷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