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혜린 기자]'국민 첫사랑' 수지가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출연, 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수지는 15일 방송되는 '겟잇뷰티'에서 피부 관리와 몸매 관리 노하우부터 헤어 스타일 연출법까지 모두 소개할 예정.
스튜디오에는 수지의 전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성희가 직접 나서, 수지의 청순한 메이크업의 노하우를 전수한다.
제작진은 "매일 10분동안 세안을 한다고 밝힌 수지는 민낯처럼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먼저 기초단계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면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도록 꼼꼼한 세안이 가장 중요하며 이어 스킨, 로션 등 자신의 피부에 맞는 기초 제품을 꼼꼼히 바른 뒤 흡수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가지라고 했다. 꼼꼼한 기초 관리 후에는 립 틴트 제품으로 입술과 치크를 아이라이너 펜슬로 아이라인과 눈썹을 가볍게 연출, 마지막으로 수분 미스트를 뿌려 촉촉함을 살리면 이른바 ‘수지표 청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고 설명했다.
방송에서 수지는 4분동안 클렌징 오일로, 2분동안 폼클렌징으로 마사지한 뒤, 4분동안 깨끗한 물로 씻어내는 ‘424 세안법’ 등을 공개한다.
수지는 “나이가 들면 지금의 피부를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원래 트러블이 잘 안 생기는 피부라 특별히 그런 고민을 하지는 않는다”는 등의 거침없는 발언으로 MC 유진과 김정민의 부러움과 시샘을 한 몸에 받으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