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9일 금요일

6월 5째 주, 케빈어코인 外







[이송이 기자] 6월 마지막 주에는 다가오는 여름시즌에 맞춰 메이크업 제품이 많이 출시됐다. 특히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에도 뽀송뽀송한 피부를 연출시켜주는 BB크림, 파운데이션과 함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립스틱이 다양하게 출시됐다. 또한 달팡에서는 최초로 바디라인을 출시해 주목을 받았다.

DHC, 포어 클렌징 오일 과잉피지 및 늘어진 모공을 케어와 함께 모공 깊숙히 쌓여있는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 워터 프루프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클렌징 하도록 도와준다. 

스킨푸드, 레몬 브라이트닝 클렌징 오일 스킨푸드 레몬 브라이트닝 클렌징 라인은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여 피부를 더욱 투명하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상큼한 클렌징.

랩 시리즈, 오일 컨트롤 솔루션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 피부의 유분을 잡아 주고 모공을 막고 있는 피지를 녹여 번들거림 없는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달팡, 너리싱 새틴 오일-항산화 효과를 발휘하여 피부를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보호해주고 수분증발을 막아주고 피부에 충분한 영양 공급을 해주고 피부를 집중적으로 부드럽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리리코스, 마린 스팟 포어 젤 바르는 즉시 쿨링효과를 발휘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은 물론, 높은 보습력으로 피부 트러블과 번들거림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

클리오, 올데이 프리 라이트 파운데이션 붉은기를 보정해주고 피부 표면의 유분감을 제거해 벨벳같이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한경희, 한경희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피부톤과 잡티를 보정해주는 커버력은 물론 SPF36/PA++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로 하루 종일 맑고 산뜻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

오르비스, UV CUT 수퍼 리퀴드 파운데이션 투명한 층으로 코팅한 자외선 산란제가 빛을 투과하고 반사하여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며 백탁 현상 없이 피부의 투명함을 살려준다.




맥, 헤이 세일러 파우더 블러쉬 다양한 컬러와 가벼운 마무리감으로 쉽게 자연스러운 치크를 표현할 수 있는 파우더 블러쉬.

맥, 헤이 세일러 하이-라이트 파우더 연보라, 피치, 핑크 세가지 컬러가 믹스되어, 얼굴에 자연스러운 윤기 표현이 가능한 하이라이터.

토니모리, 캣츄윙크 크레이지 틴트 스틱 입술에 닿자마자 녹아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3초 후 피부의 온도와 수분에 의해 자연스럽게 혈색있는 색상으로 변한다.

맥, 헤이 세일러 립스틱 촉촉하고 가벼운 느낌으로 오래 지속되며, 발색력이 우수한 립스틱.

케빈어코인, 더 매트 립스틱 오랜 시간이 지나도 입술의 잔주름을 최소화 하는데 매우 탁월하며 매트한 타입이지만 립스틱을 바를 때의 사용감은 크리미한 느낌으로 매우 부드럽게 발리고 발색이 뛰어나 한번의 터치로도 색상 그대로의 연출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무더위 날릴 원피스 패션 분석

▶ 이니스프리, VVIP 고객에게 키트(KIT)선물 쏜다!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황정음 무보정 사진 화제 "이 사진은 100% 리얼!"

▶ “봄 재킷이 아까워” 급 더워진 요즘, 필요한건 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