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8일 목요일

"길티처도 들었다!" 이민정 '누드백' 유행 예감 ↑







[김지일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빅'의 러블리한 여주인공 이민정이 '누드백'으로 완판녀의 대열에 올랐다.

극중 단아한 교사로 등장하는 길다란 역할을 열연 중인 이민정은 평소 청순하고 발랄한 캐주얼 세미 정장을 선이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올랐다.

완벽한 약혼자 서윤재와 그의 몸을 가진 제자 강경준 사이에서 미묘한 감정을 느끼는 길다란은 순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그의 헤어, 패션, 액세서리 등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며 이슈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최근 방송을 통해 화제가 된 패션 아이템은 이번 시즌 트렌드인 뉴트럴 컬러의 '누드백'이다. 채도가 낮아 편안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가방은 피부톤과 비슷한 컬러감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이에 이민정은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단아한 원피스에 오렌지 컬러 재킷을 매치한 룩에 누드백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했다.

사첼백 디자인의 누드백은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로맨틱한 스타일을 더욱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만들어 준다. 이 제품은 '지미추'의 제품으로 방송을 통해 공개된 후 매장 내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졌다는 후문이다. 

또한 공유와 함께 허니문 커플룩을 선보인 이민정은 밝은 블루 계열의 프린팅 블라우스와 누드백을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화사하고 시원한 블루 컬러 의상에 착용한 누드백은 마크 제이콥스의 제품으로 화사하고 시원한 룩에 내추럴한 멋스러움을 실어줬다.

마크 제이콥스 관계자는 "이민정이 들면서 화제가 된 웰링턴백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완판 조짐을 보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출처: KBS 2TV 드라마 '빅'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무더위 날릴 원피스 패션 분석

▶ 이니스프리, VVIP 고객에게 키트(KIT)선물 쏜다!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황정음 무보정 사진 화제 "이 사진은 100% 리얼!"

▶ “봄 재킷이 아까워” 급 더워진 요즘, 필요한건 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