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센스가 뛰어나고 앞서가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사람을 패셔니스타라고 부르듯, 남들보다 먼저 새로운 뷰티 잇-아이템을 사용하는 사람을 일컬어 뷰티니스타라고 한다. 그러나 단순히 신상 뷰티 아이템을 많이 사용한다고 해서 모두 뷰티니스타라고 할 수는 없다.
진정한 뷰티니스타는 쏟아지는 뷰티 아이템 중에서 디자인, 성분, 기능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베스트 제품만을 선택해 사용한다. 그래서 그들이 선택한 뷰티 아이템을 따라서 구매한다면 실패할 확률이 적다. 그렇다면 최근 뷰티니스타가 사용하고 있는 가장 핫한 아이템은 무엇일까? 뷰티니스타의 24시간을 쫓아 그들이 사용하는 뷰티 아이템을 속속들이 파헤쳐보자!
<strong># 바쁜 아침에는 스마트하게~ 멀티유즈 뷰티 아이템!</strong>
멀티유즈가 한가지 기능에 충실한 아이템보다 제품력이 떨어진다는 것은 이제 옛말. 최근에는 스마트한 다기능 제품들이 소비자의 편의와 기능을 모두 만족시켜 인기를 얻고 있다. 일분 일초가 아쉬운 아침시간, 뷰티니스타는 똑똑한 다기능 아이템을 활용해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물론 완벽한 뷰티 스타일링까지 놓치지 않는다.
닥터브로너스의 '체리 블라썸 퓨어 캐스틸 솝'은 세안과 샴푸, 샤워까지 가능한 멀티 클렌저다. 합성화학 계면활성제는 일체 사용하지 않은 천연 리퀴드 비누이며,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베이식스의 '모이스처 레이어 커버 by 스킨알엑스'는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프라이머와 커버를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제품이다. 천연 수분 보습막이 투명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줘 피부 결점은 매끄럽게 커버하면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특징이다.
에스쁘아의 '크림 팬 포 립앤치크'는 입술과 볼에 동시에 바를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으로 부드러운 감촉과 변함없는 지속성이 강점이다.
<strong># 오후에도 흐트러짐 없이 완벽하게~퍼펙트 뷰티 아이템!</strong>
아침에 공들인 메이크업이 서서히 무너지고, 꼼꼼히 바른 자외선 차단제가 효능을 잃어가는 정오 무렵. 뷰티니스타는 피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을 확실하게 차단하면서 메이크업까지 보정할 수 있는 제품으로 완벽하게 관리한다. 또한 요즘과 같이 건조한 실내 환경에서는 수분 관리도 놓치지 않는다. 수분이 가득한 미스트를 수시로 사용해 항상 생동감 있고 촉촉한 동안 피부로 연출한다.
헤라의 'UV 미스트 쿠션'은 선블록 기능은 물론 미스트, 파운데이션, 미백, 쿨링 기능을 갖추고 있는 만능 멀티제품이다. 메이크업 상태에서도 여러 번 덧바를 수 있어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수정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베이식스 '주스레이 by 스킨알엑스'는 안개처럼 고른 분사력과 빠른 흡수력이 강점인 미스트다.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은 모두 배제해 순수한 수분 및 유효성분을 공급해 준다는 것이 강점이다.
<strong># 저녁에는 간편하지만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홈케어 뷰티 아이템!</strong>
고된 하루에 지친 심신을 이끌고 집으로 돌아온 저녁시간. 뷰티니스타는 아무리 몸이 피곤하더라도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케어를 게을리 하지 않는다. 단, 홈케어 제품들을 활용하는 것이 그녀들의 비법. 전문 관리샵을 이용하지 않아 시간과 비용은 절약하면서도 전문가에게 관리를 받은 듯한 홈케어 제품으로 집에서도 편안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입큰의 '입큰 식스티-원'은 진동 클렌저 제품이다. 손으로 닿기 힘든 굴곡진 부위와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 각질, 피지 등을 관리할 수 있어 딥 클렌징에 탁월하다.
웰뷰텍의 '세븐라이너 베스트 슬림'은 종아리 마사지 제품이다. 혈액순환을 돕고 뭉친 근육은 풀어주어 슬림한 종아리 라인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네일락 by 스킨알엑스'는 매니큐어처럼 바르고 건조시킬 필요 없이 간편하게 스티커처럼 붙이는 네일랩 제품이다. 영국 디자이너들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손쉽게 재현할 수 있으며 10~14일 동안 유지된다.
<p style="text-align: right">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신원경
한국일보(http://beauty.hankook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