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8일 목요일

한국MSD, 시각장애 아동 지원 위한 ‘Zero 캠페인’ 진행



한국MSD_제로(Zero)캠페인
한국MSD는 의학정보사이트 엠디패컬티(www.mdfaculty.com)에서 '제로(Zero) 캠페인'의 일환으로 앞으로 2달 동안 시각장애 아동 지원을 위한 '2012년 없으면 좋은 것'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한국MSD가 진행하는 '제로 캠페인'은 시각장애 아동 지원을 위한 기부 프로그램으로 국내 주요 실명 원인으로 꼽히는 녹내장 환자가 제로(Zero)가 되는 그날을 희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2012년 없으면 좋은 것' 댓글 이벤트는 엠디패컬티 사이트에 가입한 의료 전문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가 평소에 생각한 주변 환경에서 없으면 좋은 것들을 자유롭게 생각해 댓글로 달면 된다. 남겨진 댓글은 각각 시각 장애 아동을 위한 사랑의 씨앗으로 전환되어 씨앗 한 개 당 1000원씩 적립될 예정이며, 이 기금은 한국MSD가 전액 지원한다.

이벤트를 통해 조성된 기금은 선천적 무안구증 장애를 딛고 세계적 피아니스트가 되길 꿈꾸는 유예은 양(11세)에게 전달된다.

한국MSD 권선희 상무는 "녹내장은 3대 실명 원인 중 하나로 알려진 심각한 질환이지만 꾸준히 관리하고 치료한다면 실명의 위험이 낮아지기 때문에 적극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그 취지를 설명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라는 형태를 띈 기부 프로그램으로, 기부금 대상자로 선정된 유예은양에게 더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의료 전문인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 오늘의 핫뉴스
▶ ‘1조5천244억원’ 날린 이건희, 부인 마저..
▶ 뉴 아우디 A4, 스포츠세단 S4 한국 출시
▶ 여름철 뜨거운 車 실내, 간단히 식히는 법
▶ “XX야!” 욕먹는 게 일상인 그들 한숨만..
▶ 전설이 된 ‘407억원’…당첨금으로 본 로또 500회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