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28일 목요일

조아제약, 3년 연속 중국 시장 노크




조아제약이 3년 연속 중국 시장 개척에 나선다.

조아제약은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 엑스포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에서 열린 '제12회 중국 의약품 전시회(CPhI China 2012)'에 참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조아제약은 단독부스를 마련하고 바이오톤(집중력 향상), 가레오액(이담 소화제) 등 회사를 대표하는 경구용 앰플 제품은 물론 칼시토닉액(칼슘보충제), 맨포스(간장약), 우라니틴(간장약), 훼마틴에이시럽(철분제) 등 완제의약품과 레드진생, 블루베리큐, 조아엉컹퀴골드 등 총 34품목의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조아제약은 "3년 연속으로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에서 단독부스를 마련해 R&D에서 제조, 유통까지 신뢰할 수 있는 조아제약의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하는데 주력했다" 며 "한국에서 유일하게 조아제약만 생산 가능한 Drinkable 앰플 제형 제품들이 바이어들에게 어필했다"이라고 밝혔다.


seilee@fnnews.com 이세경 기자




■ 오늘의 핫뉴스
▶ 김연아 프랑스언론, 섹시 아시아 운동선수 1위 “역시 글로벌대세”
▶ 스티븐 호킹 뇌 해킹, 생각만으로 의사소통 “텔레파시 현실화?”
▶ 여름철 뜨거운 車 실내, 간단히 식히는 법
▶ “XX야!” 욕먹는 게 일상인 그들 한숨만..
▶ 전설이 된 ‘407억원’…당첨금으로 본 로또 500회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