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스타일M 강선미 기자]
ⓒ'THE LITTLE BLACK JACKET-CHANEL EXHIBITION' 메이킹 영상 캡처, 진관희 웨이보 |
진관희는 지난 26일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를 통해 "나는 그녀가 너무 좋은데 날 도와 그녀에게 말해줄 사람 없을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진관희 측은 27일 중국의 한 매체를 통해 "단지 탕웨이의 사진이 마음에 들었을 뿐 다른 어떤 생각도 갖고 있지 않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진관희가 게재한 사진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샤넬(CHANEL)'이 대표 아이템 '리틀 블랙 재킷'을 소재로 제작한 사진집 '더 리틀 블랙 재킷(The Little Black Jacket)'의 전시회 포스터다. 그가 공개한 포스터에는 이번 사진집에 모델로 함께한 탕웨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집 'The Little Black Jacket'에는 탕웨이를 비롯해 배우 송혜교, 사라 제시카 파커, 키얼스틴 던스트 등 113명의 세계적인 유명인사가 모델로 등장했다. 이들은 모두 샤넬의 리틀 블랙 재킷을 착용했다.
한편 지난 16일 대만에서 시작한 'The Little Black Jacket' 전시회는 오는 7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머니투데이 핫뉴스]
☞ '연비 20km/ℓ' 가장 잘 팔린 디젤 국산차?
☞ '전두환 사돈' 큰손 장영자 땅, 공매… 얼마?
☞ 현대차, 매장 앞에 벤츠를… 자신감?
☞ '조폭' 되려던 중2 아들 떡집일 10년만에…
☞ '좌회전 김여사' 경찰이 밝힌 '충격' 반전
스타일M 강선미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