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지영 기자] 일찍 찾아온 무더위 때문에 한낮의 온도와 습도가 높아지면서 땀과 피지 분비량도 늘고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여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다른 계절보다 트러블이 잦은 여름철에는 모공 케어가 필수이다.
(주)아모레퍼시픽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과잉 피지 제거, 각질 분해 제거, 모공 조임 효과 등 3단계 개선 전략으로 모공 트러블에 효과적이면서 수분공급까지 가능한 ‘마린 스팟 포어 젤’을 새롭게 출시한다.
피지 흡착력이 뛰어난 마린 플랑크톤 슈거 폴리머 추출물, 각질을 분해하는 갯벌 미생물을 배양한 케라티네이즈, 모공 주위 손상된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키는 식물성 당단백질 익스텐신 등을 함유했다. 또 바르는 즉시 쿨링 효과를 발휘해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은 물론, 높은 보습력으로 피부 트러블과 번들거림을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린 스팟 포어 젤은 전국 리리코스 입점 백화점 및 뷰레이터, 온라인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jiyoung@osen.co.kr
<사진>리리코스 제공.
[관련기사]
▶ 유인영-유혜영 아나, 진정한 '우월유전자'
▶ 소녀시대 생파에 누가왔나..'별들의 모임'
▶ 박예진, 포차서 소주원샷 키스..민망해!
▶ 김하늘 유리벽키스가 뭐길래..장동건 멘붕
▶ 김하늘 하의실종, 해도해도 너무해 '한뼘'
화보로 보는 뉴스,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OSEN 포토뉴스’ ☞ 앨범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